로고

로고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CONTACT US Tel +82 2 423 6671~2
    Fax +82 2 423 6676

    Weekday : 09:00 ~ 18:00
    Sat,Sun,holiday Close

    고양이 필수 용품 추천 11가지, 입양 전에 어떤 걸 준비해야 할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Shenna
    댓글 0건 조회 8회 작성일 23-09-05 14:07

    본문


    모든 방면에서 고양이 위주인 것이 좋겠지만 배변활동에 있어선 특히 고양이를 위해야합니다. 자율급식 주의사항 자율급식 장단점 제한급식 식사량 선정 및 정리 고양이 자율급식과 제한급식 중 어떤 것이 더 바람직할까요? 목차 고양이 식사 자율급식 과연 좋을까? 목차 생선 VS 육식 고양이가 먹는 생선 편식고양이 생선을 좋아한다면 영양학 적으로 고양이가 생선을 좋아할까? 목차 호랑이도 츄르를 좋아할까? 이 아이들이 영상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던 수지 씨는 동영상을 찍기 시작했다. 몇몇 고양이는 영상에 전혀 관심을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영상을 보여줄 때는 소리가 너무 크지 않게 조절하고, 고양이가 관심을 잃으면 강제로 보게 하지 마세요. 별도의 열처리를 하지 않아 원재료의 영양소와 맛을 그대로 보존했답니다. 외부의 자극에도 크게 반응하지 않아 시크한면도 있습니다. 만들어진 것들이 있습니다. 이는 특정한 영양분, 향이 들어가 있어서 '습식사료'와는 차이가 나는 것인데요. 간식에 대해서 과연 필요한 것인지라고 물어본다면 이는 케바케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양이 간식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화장실 사용 후 응고됐다가 부서진 부스러기, 발에 걸리는 감자(고양이 소변), 모래에서 저는 냄새 등이 없는지 확인합시다. 별도 장치가 없어 화장실 공간이 더 넓습니다. 강아지나 사람은 수평 공간이 중요하지만, 고양이에겐 수평 공간 외에도 캣타워나 캣폴 같은 수직 공간이 필요해요. 영상 속 모습처럼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지만 그만큼 매일 재밌고 귀여운 순간이 가득하단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 'cat game'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영상으로, 고양이들에게 틀어주면 화면 뒤를 기웃거리거나 화면 속 끈을 잡으려고 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깜짝 놀란 수지 씨가 황급히 달려가 떼어 놓을 때까지도 티비에 매달려 필사적으로 끈을 잡으려고 팔을 뻗는 체다의 모습에 절로 웃음이 나온다. 그런데 티비 화질이 너무 좋아서였을까, 체다는 화면을 향해 점프해 벽걸이 티비 위에 매달려 버렸다. 티비 아래에는 수지 씨의 반려묘 '우동' '체다' '후삼'이 쪼르르 앉아 있었다. 부랴부랴 수지 씨네 가족이 고양이 출산에 대해 공부하며 준비한 결과 모두 무사히 세상에 나올 수 있었다. 처음엔 아기 고양이들을 모두 입양 보낼 생각이었다는 수지 씨. 그런데 막상 세 마리가 아파트에서 오월이를 챙겨주시던 캣맘분들께 입양 가게 되자 마음이 아프고 아쉬웠단다. 수지 씨는 "생각보다 정이 많이 들었는지 눈물이 엄청 났다"며 "이렇게 마음이 아픈데 어떻게 나머지 애들을 보내지 생각하다 결국 모두 키우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수지 씨는 "가끔 사고도 치고 힘들기도 하지만 가족들끼리 힘을 모아 열심히 육묘하고 있다"고 웃으며 말했다. 수지 씨는 "기존에 카레, 우동, 사리 3마리 고양이를 키우고 있었는데 아파트 단지에서 울면서 따라다니는 오월이를 데려오면서 딱 넷째까지만 키우자고 마음먹었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렇게 수지 씨네 집에는 카레, 우동, 사리와 엄마 오월이를 비롯해 4형제 모짜, 체다, 양삼, 후참이까지 총 8마리 고양이 가족이 함께하게 됐단다. 지난 7월 29일 수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고양이가 좋아하는 영상을 켜자마자 꺼버린 이유"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유했다. 새끼 고양이의 골골송은 자신의 존재를 알리기도, 어미 고양이에게 ‘배가 고프니 먹이를 주세요’라고 설득할 때도 쓰입니다.


    고양이는 스크래칭을 통해 사물이나 주변에 자신의 냄새를 묻혀 다른 동물들이 자신의 영역을 침입하지 못 하도록 시각적, 후각적인 영역표시를 하며 흔적을 남기는 것이죠. 고양이가 강아지처럼 외출하지 않더라도, 열린 현관문 틈새나 창문 틈새를 통해 가출할 수 있기 때문에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목걸이를 착용하는 걸 추천합니다. TNR을 통해 발정과 길고양이들 사이의 영역 싸움을 방지하여 고양이 울음 소리를 최소화시킬 수 있다. 고양이 싸우고 있던 장소가 집 근처라 창문 치면서 큰 소리를 냈더니 확실히 잠잠해지긴 했다. 큰 덩어리와 높은 기호성 덕분에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이 가능해요. 또한, 음악에는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고주파와 낮은 음역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높은 반응을 보입니다. 알려 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보호욕을 불러일으키고 모성 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모습이 아기를 연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을 것이다. 물고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